공지사항
인증서프로그램 설치안됨 증상 해결방법 안내 |
---|
|
인증서프로그램 설치안됨 증상 문제해결방법 안내
1) 인터넷 브라우저의 인터넷 옵션 메뉴에서 탐즈사이트 접속 검색 기록, 쿠키 등을 삭제합니다. 2) 해당 주소로 접속 후 진행합니다. https://www.tamz.co.kr 3) 위 조치 후에도 동일한 증상 발생 시 Chrome 또는 Edge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 ※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|
이전글 ![]() |
KT 전산장애로 인한 전화연결 지연 안내 ( 정상화 ) |
---|---|
다음글 ![]() |
자금지원 상담 서비스 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