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인증서프로그램 설치안됨 증상 해결방법 안내
  • 2021-09-29 14:08:58
  • 작성자: 관리자
  • 조회수: 3588
인증서프로그램 설치안됨 증상 문제해결방법 안내

1) 인터넷 브라우저의 인터넷 옵션 메뉴에서 탐즈사이트 접속 검색 기록, 쿠키 등을 삭제합니다.
2) 해당 주소로 접속 후 진행합니다. https://www.tamz.co.kr
3) 위 조치 후에도 동일한 증상 발생 시 Chrome 또는 Edge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※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
이전글 이전글 KT 전산장애로 인한 전화연결 지연 안내 ( 정상화 )
다음글 다음글 자금지원 상담 서비스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