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「TAMZ」 리뉴얼 로그인 오류
  • 2019-06-19 16:51:17
  • 작성자: 관리자
  • 조회수: 14789
「TAMZ」 리뉴얼 로그인 오류 문제해결방법


1. 익스프러러에서 로그인이 안되시는 고객분들은

홈페이지 하단에 크롬, 또는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설치 후

로그인 하시면 원활하게 이용가능 합니다.


2.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(추가설치 프로그램)

세금계산서 모듈, 공인인증서 모듈을 수동 설치 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.


3.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안 될 경우, 아이디,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.


***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
빠른 시일 내에 정상화 되도록 하겠습니다.
이전글 이전글 풍성한 한가위 행복한 명절 되세요
다음글 다음글 「TAMZ」 리뉴얼 공지